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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헌장

경북여성정책개발원 고객서비스 헌장

경북여성정책개발원은 다양한 가족의 조화로운 삶과 아름다운 평등세상을 위해 고객과 함께 하겠습니다.

  • W
    Women - 여성

    우리는 여성이 행복한 경상북도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  • I
    Innovation - 혁신

  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지역과 일상을 혁신하겠습니다.

  • T
    Tie - 연대

    고객과 함께, 고객을 위한 연대와 협력에 앞장서겠습니다.

  • H
    Harmony - 조화

    열과 성을 다해 조화와 다양성의 가치를 실현하겠습니다.

고객서비스 실천수칙

  • 하나.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은 양성평등한 경상북도와 조화로운 가족의 삶을 위해 항상 고객과 함께 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은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의견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고객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

고객방문 및 문의
  • 고객이 직접 방문할 때는 친절하게 맞이 하며, 업무담당자를 신속히 연결함으로써 고객의 편의를 배려하겠습니다.
  • 담당직원이 출장 등으로 자리를 비웠을 경우 담당자에게 신속히 전달하여 처리되도록하고 업무처리결과 및 처리내용은 담당자가 직접 고객에게 고지하겠습니다.
정보제공 및 비밀유지
  • 각종 연구정보나 연구성과물들은 인쇄보고서 외에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정보이용 편의성을 높이겠습니다.
  • 연구 중 획득한 정보에 대해서는 계약자의 신뢰와 연구자 윤리에 입각해 비밀을 유지하겠습니다.
고객지향형 연구
  • 발로 뛰는 현장조사를 통해 실효성 있는 연구, 고객의 수요를 반영하는 고객지향형 연구를 하겠습니다.
  • 산ㆍ학ㆍ연 연대체제를 강화한 협동연구, 고객들과 협력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연구를 수행해 나가겠습니다.
고품질 교육
  • 고품질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, 교육서비스와 관련된 불만사항은 즉시 처리하고 반영하겠습니다.
  • 교육생이 다시 찾고 싶은 개발원을 만들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고객의 개념

    구분 정의
    내부고객 조직 내부 구성원
    외부고객 교육고객 본원이 제공하는 교육서비스 이용(희망)자 및 기관·단체
    정책고객
    (핵심고객)
    본원의 연구결과·정책을 필요로 하는 기관·단체 및 수요자
    (도 및 시군 행정기관, 여성단체, 연구기관, 정책대상 등)
    일반고객 본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의사가 있는 일반 수요자 및 잠재 수요자